'2020/05/0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5.01 징검다리 연휴 단양 스카이워크 2일~5일 휴장 없이 운영

2일부터 5일까지 휴장 없이 운영
개장 전 소독 등 코로나 예방 만전

▲ 만천하 스카이워크 모습. 단양군 제공

[충청투데이 이상복 기자] 1000만 관광객이 찾고 있는 단양군의 관광 랜드마크인 단양 만천하 스카이워크가 5월 4일 정상 운영한다.

징검다리 연휴의 시작인 2~5일까지는 휴장 없이 운영하며 오는 6일 시설물 안전점검을 위해 휴장 하기로 했다.

국내 최대 민물고기 전시관인 다누리아쿠아리움도 4일 정상 운영하며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동물 분장 아쿠아리스트 먹이주기 시연과 우리 가족 희망 메시지 작성 체험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만천하 스카이워크·다누리아쿠아리움은 ‘코로나19’ 사전 예방을 위해 매일 개장 전 철저한 소독을 실시하며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방명록 작성, 마스크 착용 등 시설물의 안전한 이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후기 구석기 다양한 유물과 환상의 야경을 만나볼 수 있는 수양개선사유물전시관과 수양개 빛 터널도 오는 4일 정상 운영하며 수양개선사유물전시관은 오전 9시부터 수양개 빛 터널은 오후 5시부터 문을 연다.

최성권 다누리센터 관리사업소장은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속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코로나19’ 예방 활동 등 시설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단양=이상복 기자 cho2225@cctoday.co.kr

Posted by 충투 기자단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