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화 휴먼시아 조감도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공급하는 대전 선화 휴먼시아의 미리보는 분양정보관 ‘프리뷰 하우스’가 오픈했다.

선화휴먼시아는 '센트럴뷰'라는 프로젝트 단지 네이밍과 함께 이색적인 '선화씨' 마케팅를 벌이고 있다.

센트럴뷰는 대전의 '중앙공원'이라 불리는 서대전공원과 다양한 문화생활 프리미엄을 한 눈에 내려다보며 누린다는 의미이고 '선화씨'라는 마케팅 컨셉트은 기존의 딱딱한 분양홍보에서 벗어나 아파트를 의인화해 선화지구의 프리미엄을 누리게 될 입주자를 인칭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선화 휴먼시아는 교통과 쇼핑, 문화,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서대전공원에서 가족들과 산책 등을 즐길 수 있고 서대전 네거리 인근에 자리한 특급교통 요지이다. 세이백화점, 홈플러스 등 유명백화점과 대형마트들이 인접해 있고 초·중·고교가 가까운 거리에 있다.

보일러 등의 원격 제어가 가능한 홈네트워크 AA등급(예비인증) 아파트로 설계됐고 통합경비시스템 등으로 입주자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부재중에도 추후에 방문자 확인이 가능한 첨단 모니터링 시스템도 갖춰진다.

녹지율이 41%이고 중앙광장, 배드민턴장 등을 통해 입주민에게 쾌적한 일상공간을 제공하며 넉넉한 지하주차장과 데크식 주차장도 완비된다.

지상단지는 보행자 중심의 '공원형 녹지공간'으로 꾸며지고 지하 커뮤니티센터에는 실내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클럽 등의 시설이 들어선다.

총 8개동 662세대 규모로 지구주민 특별공급후 잔여세대에 대해 일반공급은 청약 1,2,3순위자의 경우 5월 12일(수), 무순위자는 5월 13일(목) 신청접수한다. 공급가격은 84㎡(구 35평형) 기준층이 2억 3520만원이다.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042-522-0025~6)로 문의하면 된다.

유순상 기자 ssyoo@cctoday.co.kr
Posted by 충투 기자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