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수험표는 할인쿠폰.”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충청지역 유통·외식업계가 가격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수험표만 잘 챙기고 다녀도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13일부터 15일까지 더블엠과 리바이스 등 40여 개 영캐주얼 브랜드가 10~30% 가격 할인 행사를 펼치고, 사은품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30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2+1 행사’와 경품행사도 전개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도 같은 기간 영캐주얼·스포츠 매장에서 수험표 지참 고객에 한해 특별할인 및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연다.

이와 함께 문화센터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무료강좌로 ‘새내기 투명 메이크업’, ‘개인기 필살기! 나이트 댄스’, ‘필라테스 S라인 만들기’ 등의 강좌도 실시한다.

빕스는 30일까지 수험생에게 고구마 그라탕을 무료로 제공하며 차이나팩토리도 같은 기간 수험표를 제시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베니건스도 같은 기간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식사 주문 시 ‘핑크 깔라마리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스터피자도 같은 기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매장을 방문해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15%를 할인해 준다.

YBM시사닷컴의 어학학습 사이트 e4u사이버어학원(www.e4u.com)은 16일부터 내달 6일까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토익 수강료를 절반으로 할인해 준다.

권순재 기자 ksj2pro@cctoday.co.kr
Posted by 충투 기자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