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

△감독=이호재 △주연=박용화, 김민정, 박희순, 김무열 △장르=범죄 △줄거리=억울한 일이 있으면 잠 못 자는 성격의 강현수는 찌질한(?) 인생탈출을 위해 주식투자에 도전하지만, 순식간에 신용불량자가 되고 만다.

독기를 품은 그는 수년간의 독학 끝에 실력있는 프로 개미가 되고 마침내 작전주 하나를 추격해 한 번에 수천만 원을 손에 쥐게 된다. 그러나 그가 건드린 것은 전직 조폭 출신 황종구가 작업 중인 작전주. 몰매를 맞으며 납치된 현수는 되려 황종구의 작전을 망친 남다른 능력을 인정받아 600억 규모의 헤비급 작전에 엮이게 된다.






   

<작은 영웅 데스페로>

△감독=샘 펠, 로버트 스티븐헤이겐 △주연=엠마 왓슨, 시고니 위버, 더스틴 호프만 △장르=가족영화,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줄거리=옛날 옛적 도르 왕국. 작은 몸에 비해서 매우 큰 귀를 가진 생쥐소년 데스페로 틸링은 피공주와 친구가 되어 책을 먹지 않고 읽는 방법을 배운다. 기사와 용들이 등장하는 동화책 속 영웅 이야기에 매료된 데스페로는 자신의 꿈을 펼치기에 생쥐세계가 너무 작다고 생각한다. 결국 생쥐세계의 법규를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쫓겨나게 된 데스페로는 지하에 사는 착한 쥐 로스쿠로와 친구가 되고, 납치된 피공주를 구하기에 이르는데….




 


   

<다우트>

△감독=존 패트릭 셴리 △주연=메릴 스트립, 필립 시무어 호프먼, 에이미 아담스 △장르=미스터리, 드라마 △줄거리=1964년 미국 뉴욕의 브롱크스에 자리잡은 성 니콜라스 학교. 활기에 가득 찬 신부 플린은 가톨릭계에 새 바람을 불어 넣기 위해 평신도들에게 가깝게 다가가려고 한다. 반면 한 치의 빈틈도 허용하지 않는 엄격한 교장 수녀 알로이시스는 그런 플린 신부를 못마땅하게 여긴다. 그러던 어느 날, 플린 신부의 부름으로 상담실을 찾은 흑인 학생 도널드 밀러가 상담실에 다녀 온 후 이상한 행동을 보인다.





 

   

<낮술>

△감독=노영석 △주연=송삼동, 탁성준, 이란희 △장르=드라마 △줄거리=여자친구와 헤어진 혁진은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약속한다.

다음날 친구들은 술에 취해 일어나지 못하고, 혁진은 홀로 여행지 정선에 도착한다.

그러나 그에게도 행운은 찾아오는 것일까? 힘들게 도착한 펜션에서 혁진은 ‘고맙게 생긴’ 미모의 옆방녀를 발견하고, 때마침 그녀도 혁진에게 술을 사달라 조르며 은근히 유혹하는데….

과연 혁진의 정선 로맨스는 성공할 수 있을까?

Posted by 충투 기자단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