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보다 영양 상태가 좋아진 요즘 아이들의 평균 신장은 눈에 띄게 커졌지만 여전히 상대적으로 키가 작은 아이들은 존재하고, 키도 개인의 경쟁력으로 평가받는 시대에 스트레스와 편식 등 각종 방해요인들로 제대로 자라지 못한 아이들을 바라보는 부모들의 걱정도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파낙산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이키텐플러스'가 눈길을 끈다.

한국생명공학연구소 파낙산연구팀에 따르면 아이키텐플러스는 특허물질이 함유된 건강보조식품으로, 단기 동물실험결과 섭취 후 8시간까지 성장호르몬 분비를 28%이상 촉진시켜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8주간의 장기 실험에서도 대조군에 대퇴부의 뼈가 전반적으로 6%이상 길이가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허 받은 발명의 명칭 역시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GIF-1) 분비능 증강 및 뼈 골격 성장 촉진 효능이 있는 백하수오와 수용성 추출물' 로써 그 효능을 인정받았다.

파낙산의 아이키텐플러스는 아이들이 자기 전(밤 9시~ 11시 사이)에 섭취하면 그로부터 8시간, 즉 아이들이 숙면을 취하고 있는 동안 성장호르몬이 왕성하게 분비됨으로써 신체성장을 촉진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액상 파우치형태로 만들어져 건강식품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정현 기자 cooldog72@cctoday.co.kr

Posted by 충투 기자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