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가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나섰다.

이에 따라 수능 응시생들은 수험표를 지참하고 지역 백화점, 커피전문점 등지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오일균)은 수능시험이 끝나는 내일부터 수험표를 지참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0~20% 할인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수능탈출을 축하하는 특별 세일 행사에는 리바이스, 스프리스, 쿠아, 올리브데올리브, 버커루, 빈폴진 등 고3학생들이 즐겨 입는 캐주얼 브랜드에서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남학생들을 위한 행사로 마에스트로정장에서 10% 특별 할인혜택을 오는 13일까지 제공한다.

또 4층과 7층 계산대에서는 10부터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이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 1만 원 및 무료 영화티켓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심경섭)은 11~13일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2층과 7층에서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시네마티켓 2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브랜드별로도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감사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수능 수험표를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러브캣, 더블앰 등 핸드백 브랜드들과 비키, 타스타스, 써스데이아일랜드, FRJ, ASK 등 영캐주얼과 이지캐주얼 브랜드들은 20% 할인판매를 펼친다. 8층 특설매장에서는 수능 수험생들에게 인기있는 진캐주얼, 영캐주얼 브랜드들이 점퍼, 패딩조끼, 코트 등을 전개하는 '수능탈출 YOUNG 페스티벌'이 전개된다.

백화점세이(사장 김광영)는 11~17일 세이투 지하1층 영스퀘어매장 단일브랜드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수능수험표를 지참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 스쿨푸드 또는 오리엔탈푸드 2만 원 이용권을 준다.

이 밖에도 지하1층 스파이스홀에서는 ‘이지캐주얼 수능탈출 특가’로 지오다노, Hum, UGIZ, 티니위니, 엠폴햄, 노튼, 팀스폴햄 등의 브랜드가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선보인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연말까지 수능 수험생에게 커피교육 시설인 '탐앤탐스 커피 아카데미'의 모든 강의 수강료를 50% 할인해주고 교육 수료 후 바리스타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베니건스는 이달 말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스위트 포테이토 팬치즈'를 무료로 제공하며, 미스터피자는 이달말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인기 메뉴 4종을 20% 할인해준다.

이한성 기자 hansoung@cctoday.co.kr
Posted by 충투 기자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