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희정(앞줄 왼쪽에서 8번째) 충남지사가 3일 오후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중견 탤런트 사미자(앞줄 왼쪽에서 7번째)씨 등 연예인 및 스포츠스타 40여명에게 ‘2011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홍보대사 위촉장을 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2011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권오룡)는 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유명 연예인들로 구성된 홍보사절단 위촉식을 갖고 국내외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인삼엑스포 홍보대사에는 김을동, 정한용, 김학래, 전원주 씨 유명 연예인 40여 명이 위촉됐다.

인삼엑스포 조직위는 이날 인기 탤런트, 가수, 개그맨, 스포츠 스타 등에 대한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언론계는 물론 관광여행업체 관계자 등도 초청해 눈앞에 다가온 인삼엑스포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조직위는 또 이날 행사에 앞서 같은 장소에서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고려인삼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와 관련한 지지서명을 받았다.

조직위 관계자는 "유명 연예인 등으로 구성되는 홍보대사단이 위촉됨으로써 하늘이 내린 신비의 영약 고려인삼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연의 과학이 만드는 생명 축제’ 2011 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오는 9월 1일 국내외 귀빈들과 인삼산업계 인사, 금산군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갖고 이튿날인 2일 일반 개장에 들어가 10월 3일까지 32일간 펼쳐진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연예인과 스포츠스타는 다음과 같다.

△탤런트 = 김성환, 김응석, 김형자, 사미자, 윤문식, 임현식, 정승호, 정한용, 유태용, 강인덕, 변아람, 안현희
△영화배우 = 이병준, 조선묵, 김봉곤
△가수 = 브레이브걸스(은영 혜란 예진 서아 유진), 박현준(성악)
△개그맨= 김민수, 김용명, 유남석, 윤성한, 정만호, 심진화, 정아미
△기타 = 오민(패션아티스트), 송은지(패션모델), 김종완·신광현(비보이), 이준희·양희승(스포츠), 백승주(팝핀), 양은영(슈퍼모델)

이의형 기자 eulee@cctoday.co.kr

Posted by 충투 기자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