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함태영)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지하1층과 3층 사은행사장에서는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400명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갤러리아카드와 갤러리아제휴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 고객과 삼성, 현대, 국민카드 등 타사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 고객에게 6개월 무이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노스페이스, 에이글, 코오롱스포츠, 라푸마, 마운틴하드웨어 등 인기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아웃도어+래저 캠핑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도어+래저 캠핑대전' 행사에는 티셔츠, 반바지, 바람막이재킷, 샌들, 슬리퍼 등 다양한 여름용품과 캠핑용품에 필요한 텐트, 그늘막, 침낭, 경등산화, 그릴 등을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레저용 의자 또는 그늘막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7층 특설행사장에서는 내달 8일까지 엘르, 스피도, 아레나 수영복 브랜드가 참여하는 '비치웨어&수영복' 행사를 진행해 수영복용품을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5일까지 코치, 캘빈클라인, 모스키노, 게스, 알마니, 보스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유명 선글라스 여름 초대전'을 1층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등 바캉스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전홍표 기자 dream7@cctoday.co.kr
Posted by 충투 기자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