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사장 허준영)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기차와 전용버스를 연계한 ‘무더위 하하호호(夏夏好好) 기차여행 30선’을 선보였다.

바다, 섬, 강, 계곡을 취향대로 골라갈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30선 중 눈길을 끄는 여행코스를 미리 둘러보자.

▲새만금-변산반도 피서여행=기네스에 등재되는 세계최고의 방조제와 변산반도의 최고 관광지인 채석강 그리고 저렴한 한우를 즐길 수 있는 산외 한우마을을 둘러보는 여행상품이다. 운행기간은 내달 말까지로 상품가격은 주말 기준 6만 9000원.

▲목포해양카니발-외달도 바캉스 여행=브라질에 리오카니발이 있다면 한국에는 목포해양카니발이 있다. 한 여름밤을 수놓을 축제의 향연과 사항의 섬, 외달도 에서 즐거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운행기간은 내달 2일까지로 상품가격은 2인실 기준 13만 9000원(1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기차여행=젊음과 낭만이 넘치는 한 여름 최고의 피서지 중에 한곳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을 KTX열차를 이용하여 당일로 다녀오는 상품으로 내려쬐는 태양과 하얀 백사장에서 멋진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운행기간은 오는 16일부터 내달 22일까지로 요금은 주말기준 7만 9000원.

▲동강래프팅 기차여행=원시삼림, 강과 절벽의 조화를 이룬 동강은 우리나라 10대 명승지 중에 한곳으로 자연 생태가 가장 잘 보존된 곳이다. ‘고기가 비단결 같이 떠 오르는 연못’이라는 뜻을 가진 어라연에서 즐기는 래프팅은 백미 중에 백미. 운행기간은 내달 말까지로 요금은 주말 1인 기준 5만 1000원.

기타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예약은 전국 주요역에서 하면 된다. 문의 042-615-3981

김항룡 기자 prime@cctoday.co.kr
Posted by 충투 기자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