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권 최대의 일간지 충청투데이가 지역 블로거를 하나로 연결할 '따블뉴스'(따끈따끈한 블로거 뉴스) 기자단을 모집합니다.

'따블뉴스'는 충청지역 블로거의 글을 모아 지역공동체를 구축,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기 위해 신설하는 지역메타블로그입니다.

기자단에 등록한 블로거가 자신의 블로그에 새글을 올리면 '따블뉴스'에도 동시 등록되는 형식으로, 새로운 대안매체로 주목받는 블로그의 특성에 맞게 소재·형식의 틀을 깬 '블로거 기자단'의 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따블뉴스' 블로거 기자단은 나이·성별·학력에거 관계없이 충청지역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합니다.

'따블뉴스'에 실린 좋은 글과 사진(동영상거은 본사 홈페이지 www.cctoday.co.kr)은 본사 지면에 게재하고 소정의 고료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충청투데이 '따블뉴스' 블로그 기자단에 지금 도전하세요! 



◆따블뉴스 기자단 모집
1. 모집인원: 00명
2. 활동기간: 2009년 5월~12월
3. 활동내용: 기사·사진·UCC 등 기존과 같은 자신의 블로그 글쓰기
4. 혜택 및 특전:
  ①지면 게재시 소정의 원고료 지급
  ②본사가 마련하는 지역블로거를 위한 강좌·컨퍼런스 우선 참여
  ③지역블로거 간담회 초청
  ④충청투데이 관련 각종 문화행사 참여기회 제공
5. 기타문의: 충청투데이 미디어전략부(042-380-7197~9)
6. 참여 방법
  ①아래 '블로그등록 주소'를 클릭한 후 회원 가입을 해 로그인하시고,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해주세요.
     블로그등록 주소 : http://www.cctoday.co.kr/blogArticle/userBlogList.php
  ②블로그 등록 후 메일(saumone@cctoday.co.kr)△이름 △충청투데이 회원가입 ID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보내주세요. (추후 원고료 지급 시 확인 사항입니다.)


Posted by 충투 기자단 트랙백 0 : 댓글 0